[씨즈더데이] 안녕하세요. 제가 잘못 이해한 부분이 있어 이 부분에 대해 사과드리고, 요청 사항 올려드립니다.
상담사님 안녕하세요.
어제 답변 주신 내용 중 일부 문장에 대해,
제가 잘못 이해했던 부분이 있더군요.
상담사님께서 답변 주신 내용 중 '해당 서비스'는 선수 영입 확률이 아닌,
'챗GPT나 클로드'를 말한다는 것을 뒤늦게 이해했고, 이에 대해 사과 드립니다.
아울러 한 가지 요청 드리겠습니다.
제가 직접 확률 계산을 해보고 싶습니다.
컴투스에서는 [씨즈더데이] 계정의 골든글러브 카드 구매 이력과 골든글러브 최우선영입/재영입/연도영입 횟수를 알고 계실 겁니다.
[씨즈더데이] 계정에서 지금까지 총 63명의 골든글러브 선수를 영입하였는데,
이 과정에서 이루어졌던
골든글러브 카드 구매, 최우선영입, 재영입, 연도영입 등의 모든 내역을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예) 골든글러브 카드 구매 횟수 : 10번, 최우선영입 : 5번 등
그 내역을 기반으로 제가 객관적으로 계산을 해보고,
정말로 운이 없는 계정이었는지 아니면 정말로 확률 조작이 의심되는 케이스인지
확인해보고 싶습니다.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계산 결과 후 정말로 운이 없는 계정이었다면 인정하겠습니다.
그러나 확률 조작이 정말로 의심된다면, 더 이상 컴투스 측에는 문의 드리지 않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