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년 삼성은 답답해 속터졌지만 김현준 김성윤 이재현 같은 젊은 선수들이 너무 잘해줘서 올해 큰 기대를 하고 왕조시절 이후로 오랜만에 응원합니다.
평소 마구x2 / 컴프야 / 게x빌프로야구 같은 야구게임이란 야구게임은 다해봤는데 저는24시즌 시작전 현장감있는 응원가를 들을 수 있는 야구게임을 너무 하고 싶었습니다. 예전 마9마구는 응원가도 나오고 했던것 같은데 오랜만에 들어가보니 아무것도 없고 밋밋하더군요. 그런데 마침 V23이 있었고 내 인생 마지막 야구게임이다라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생생한 응원가, 타격감, 특히 투수관련 모먼트가 너무 신기했습니다 ㅋㅋㅋㅋ 제구 흔들리는거 하며 컨트롤도 그렇고 업데이트도 날이가면 갈수록 리얼해지는게 저는 아예 이 게임에 정착하여 지금은 삼성라이온즈 팀을 꾸려서 오버롤 106정도, 미약하지만 점점 110을 향해 달려가고있습니다.
저 올스타전 너무가고싶습니다. 제가 다시 야구를 응원하게 된 이유는 저희가족이 갑자기 야구에 빠지고 나서 평소에 대화도 없었지만 요즘은 야구하는날이면 TV앞에서 앉아 다 같이 삼성라이온즈를 응원하고있기 때문입니다. 저희 가족과 함께 아니 꼭 다 가진 못하더라도 어머니는 꼭 모시고 가고싶습니다. 평생 이렇게 재밌는 경험을 못해보셨다고 야구장이 이렇게 재밌었다면 어렸을 때 같이 가줄걸이라고 하시는 모습을 보며 주말에 시간날때마다 꼭 같이 가드려야겠다고 다짐했습니다. 꼭 가고싶습니다 올스타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