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7/11,12일 대전행 KTX 예매한 나.. 뭐라구요? 보내주신다구요?!?!


우선,, 구구절절 KBO 올스타전에 보내달라는 장문의 글을 쓰기 전에 제 구단을 자랑하겠습니다,,
제 닉네임 ‘코리아화약’을 보면 알 수 있듯이 저는 오랜 한화 팬입니다! 한화 팬이지만 구단은 제가 좋아하는 선수들로 구성하였습니다 ^_^
투수부터 보면
선발투수 : 1선발(폰세), 2선발(린드블럼), 3선발(류현진), 4선발(문동주), 5선발(임찬규)
중간계투 : 박상원, 김범수, 김종수, 권혁
마무리 : 장시환
이번 시즌 한화이글스 투수진이랑 꽤 비슷하죠?
이 중에 제가 제일 좋아하는 투수는 한화이글스 시절 권혁선수입니다!
유니폼도 정말 많이 모으고 했는데 오랜만에 보고 싶네요..ㅠㅠ
다음으로 타자 보면
포수(박상언), 1루수(채은성), 2루수(고영민), 3루수(김도영), 유격수(김재호), 지명타자(이범호), 좌익수(이영우), 중견수(김강민), 우익수(이진영) 으로 구성을 해보았습니다!
타팀 선수들이 많이 보이죠?
3루에 노시환 선수를 넣고 싶었는데 카드가 없기도 하고,, 김도영 선수가 시즌 초반에 너무 잘해서 넣었습니다!
키스톤 콤비는 허슬두 시절 김재호 선수와 고영민 선수가 인상 깊었기에 넣었습니다. feat. 천재 유격수!
중견수 김강민 선수는 SK 와이번스의 레전드 선수이지만 마지막 시즌을 한화이글스에서 보냈기에 넣었습니다. 참고로 저는 6/28일 SSG vs 한화이글스 경기이자 김강민 선수 은퇴식을 직관하러 갈 예정입니다 ^_^ 부럽죠!
제 구단 소개는 여기까지 하고...
2025 KBO 올스타전, 이번엔 진짜 꼭 가보고 싶어요!
지금까지 한 번도 올스타전을 직관해본 적이 없는데, 대전 신구장에서 열린다니,, 이건 무조건 가야죠ㅠㅠ!!!!!!!
한화팬으로서 새 구장에서 열리는 첫 올스타전을 놓친다는 건 너무 아쉬울 것 같습니다ㅠㅡㅠ. 평소에도 경기 보면서 응원 열심히 하는데, 올스타전은 또 분위기가 완전 다르잖아요! 선수들도 즐기고 팬들도 신나고, 그냥 생각만 해도 벌써 설렙니다..!
이번엔 진짜 가서 유니폼 입고 목 터져라 응원하면서 하루종일 즐기고 싶습니다!!
제 소원을 이루어 주세요 컴프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