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에서 자란 저는 평생한화 팬입니다. 중학교시절부터 교복입고 한밭야구장을 다녔습니다. 지금은 직장때문에 수도권에 살고 있어서 아직 신구장을 방문해보지 못했습니다.
제 딸은 초등학교 3학년인데 벌써 야구광이 되었습니다. 첫 직관이후 금방 야구에 빠지더라구요.
딸이 고학년이 되면 점점 멀어질텐데 야구로 대동단결하여 같이 직관을 다니고 있습니다.
아내도 마찬가지구요
저와 딸, 잠실 직관때 사진인데, 평생 이렇게 유니폼입고 같이 직관다니는게 제 소원입니다.


제 아내도 마찬가지구요
그리고 저는 컴프야V 출시때 부터 유저였습니다.
야구광인 저에게 컴프야V는 어다더 레벨의 게임이었죠. 출퇴근때마다 늘 컴프야를 하며 스트레스를 풀고 있습니다.
거의 하루도 거르지 않고 매일 출근도장을 찍고 미션을 수행합니다. 개근상이 있다면 저도 순위에 있을듯요~ 개근상하나 만들어 주시면 좋겠네요.
제 팀을 소개해 드리면 순수혈통 한화입니다. 한화팬인 제가 순수혈통을 중요시 할 수밖에 없죠~
제팀은 최강한화 선발진이 그대로 구현되어 있습니다.
최강선발진 그대로인 폰세와 와이스, 문동주, 류현진으로 플레이 할때면 너무 리얼해서 제가 꼭 선수가 된 느낌이죠~
딸도 같이 하는데 그 디테일에 너무 놀라서 컴프야v 최고라고 합니다.



김별명이글스 입니다.
컴프야V가 서비스 종료되는 날까지 매일 플레이 하겠습니다.
딸과 저는 잠실, 인천, 광주 직관은 가봤는데.
제 본가가 있는 대전 신구장을 못가봤습니다 ㅜㅜ
한화 홈경기 할때마다 딸이 가고 싶다고 노래를 부르는데 표구하기가 하늘에 별따기보다 힘들자나요 ㅜㅜ
이번 이벤트를 통해 저와 딸의 소소한 소원인 대전 홈경기 직관을 꼬옥~!!! 가고 싶습니다.
꼬옥요~!!! 소원을 이루게 해주세요~
딸과 평생 소중한 추억을 남기도록 도와주세요
10. 17 금요일 경기에 딸과 직관가서 생생한 후기 남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