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지 기간늘리고 보상늘린다고 해결될 문제인가요?
매칭해보면 낮은 유저매칭으로 인해 상대방들이 기권이 수도록 합니다.
결국 매칭을 돌리는 유저가 적다고도 할수있습니다.
또한 예를들어 체력관련에서도 만약 본인 또는상대방은 그전경기를 상대가 기권을 하거나 수월하게 이긴 유저와 그전 경기에서 모든 투수를 다 사용한 유저가 만나다는 과정하에 어떻게 체력을 관리 하실지도 좀더 세밀하고 자세히 공지를 올려주세여 단지 시스템만 바꾼다 발표하시지만 마시고요.
마지막으로 추후 신규 선수이 있어 관련입니다.
타 야구겜 해보신분들은 아실테지만, 현 야구겜들 홈런이
너무 자주나와 문제가 발생합니다.
V23 또한 특정선수들 위주에 홈런 발생이 이루어 집니다.
물론 좋은성적을 거둔 선수는 스텟이 높은게 당연합니다.
하지만 문제는 발사각입니다.
현) 로사리오,양준혁,테임즈,호세,강민호 등 및 여러선수
높은 발사각으로 인해 핫 콜드존은 무시한체 치면 넘어갑니다.
몇몇 구단은 스텟을 암만 올려도 낮은 발사각으로 인해
홈런이 잘 안나옵니다.
타자 용병 시그를 낼거면 모든 구단에 동일하게 적어도 한명씩은 출시했어야했는데 이것마저 용병타자 시그가 없는팀이 있으니 스텟은 성적으로 인해 차이가 나는것이 당연합니다. 하지만 적어도 벨런스를 생각한다면 어떤 선수를 구성하여 특정구단의 쏠림 방지하는것은 운영진들의 몫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