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9/29(목) 업데이트 이후, 확인된 현상 안내 (10/02 11:30 내용 수정)
안녕하세요, 컴투스프로야구V22 입니다.
❖ 9/30 V.1.07.00 업데이트 후, 발생 현상 안내
1. 데스파이네 선수 투구 일시적 오류
- 데스파이네 선수의 투구가 일시적으로 보이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9/30(금) 일부 현상 수정의 위해 재접속 시 데이터 패치가 진행 되었습니다.
9/29(목) V.1.07.00 업데이트 이후 발생한 현상들을 안내드리며,
일부 현상 수정을 위해 재접속 시 데이터 패치가 진행됩니다.
※ 업데이트 후부터 22:42경 현상이 수정되기 전까지
데이터 적용 오류가 발생했던 시즌 카드 2종을 획득 및 육성하셨던 구단주님들을 대상으로
아래와 같이 복구 조치가 진행되었습니다. (9/30 00:30 내용 수정)
◆ 오류 카드 관련 복구 조치 (완료)
◇17' 맨쉽 시즌 카드(5성)를 보유한 구단주님
- 보유 수량과 동일한 ‘5성 시즌카드 선택팩’ 지급
◇ 17' 강윤구 시즌 카드(4성)를 보유한 구단주님
- 보유 수량과 동일한 ‘4성 시즌카드 선택팩’ 지급
◇ 데이터 적용 오류 카드를 ‘훈련’한 구단주님
- 기존 훈련 레벨 달성에 필요한 훈련 카드 및 포인트 지급
◇ 데이터 적용 오류 카드를 ‘강화’한 구단주님
- 기존 강화 수치 달성까지 필요한 강화 재료 카드 지급
◇ 데이터 적용 오류 카드를 ‘스킬 변경’한 구단주님
- 해당 카드에 사용한 스킬변경권 지급
※ 현상 수정 전까지 [훈련 돌파, 한계 돌파, 잠재력 강화]를 진행한 카드는 없는 것으로 확인됩니다.
또한, 사전에 안내드렸던 전체 보상이 아래 일정으로 지급됩니다.
❖ 전체 보상 지급 (완료)
- 지급 보상 : 시그니처 스카우트 티켓 10개, 임팩트 스카우트 티켓 10개, 고급 스카우트 티켓 10개
- 지급 일정 : 9/30(금) 00:00 ~ 10/2(일) 23:59
- 지급 방식 : 지급 일정 내 게임 접속 시 우편함 지급
구단주님들꼐 불편을 드린 점, 사과의 말씀을 전하며
쾌적한 서비스 환경을 제공해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9/29 V.1.07.00 업데이트 후, 발생 현상 안내
1. ‘실시간 매치’ 이용 시 네트워크 오류가 반복되는 현상
- [게임 설정→그래픽→구장 품질] 옵션이 ‘보통’으로 설정되어 있는 상태로 실시간 매치를 이용 시 발생합니다.
※ 긴급 조치 사항
: 임시적으로 구장 품질 중에서 ‘보통’ 옵션의 선택이 불가능하도록 수정되었습니다.
▷ ‘보통’ 옵션이 선택되어 있었던 구단주님께서는 [구장 품질]을 ‘높음’ 또는 ‘최고’ 옵션으로 변경 후,
게임을 재접속하시면 정상적으로 플레이하실 수 있습니다.
※ 10/02 11:30 v.1.07.10 업데이트를 통해 수정 되었습니다.
2. ‘특훈’ 이용 시 오류 팝업이 노출되는 현상
- 특정 카드의 한계 돌파 레벨이 5 미만인 상태에서 특훈 레벨을 2에서 3으로 상승 시키려는 경우 발생합니다.
▷ 특훈 레벨을 [2→3]으로 증가시키기 위해서는 한계 돌파 5레벨 달성이 선행되어야 합니다.
선행 조건이 미달성 상태에서 특훈 레벨 상승을 시도한 상황이므로, 특훈이 이루어지지 않는 것이 정상입니다.
※ 오류 팝업은 차후 수정될 예정입니다.
3. 일부 시즌 카드 데이터 적용 오류
- 특정 선수 카드의 데이터가 누락되어, 17년도 NC 다이노스 구단의 일부 시즌 카드 데이터 적용에 오류가 발생하였습니다.
※ 데이터 오류 카드
- 17' 김진성 (정상 출시 기준 : 5성 카드 출시 → 출시 데이터 누락)- 17' 맨쉽 (정상 출시 기준 : 4성 카드 출시 → 5성 카드로 출시)- 17' 강윤구 (정상 출시 기준 : 3성 카드 출시 → 4성 카드로 출시)
※ 조치 사항
- 출시 데이터가 누락된 17' 김진성 시즌 카드가 5성으로 추가되었습니다.
- 데이터 적용 오류가 발생한 시즌 카드 2종은 정상 출시 데이터 기준의 성급으로 변경되었습니다.
(17' 맨쉽 : 4성 카드로 변경, 17' 강윤구 : 3성 카드로 변경)
▷ 오류가 발생한 2종의 선수 카드를 이미 획득하신 구단주님들께는 별도의 보상을 지급해 드릴 예정입니다.
▷ 해당 카드들의 성급이 정상화되기 전까지, 강화나 훈련 등의 콘텐츠로 이미 카드를 육성하신 구단주님들께는
데이터 확인을 통해 육성에 소비된 재료를 복구해 드릴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추후 재안내 드리겠습니다.
문제가 발생한 사항들에 대해서는 확인을 진행 중에 있으며,
구단주님들의 게임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에 대해 아래의 전체 보상이 지급될 예정입니다.
❖ 전체 보상 지급 예정
- 지급 보상 : 시그니처 스카우트 티켓 10개, 임팩트 스카우트 티켓 10개, 고급 스카우트 티켓 10개
- 지급 일정 : 공지사항 수정을 통해 별도 안내
현상에 대한 조치 및 보상과 관련된 추가 내용 발생 시에는 본 공지사항을 수정하여 재차 안내드릴 예정이며,
조속히 수정을 완료하여 구단주님께 쾌적한 서비스 환경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