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16차 Live 업데이트 이후 확인된 현상 안내 [11/06(목) 20:20 내용 추가]

안녕하세요, 컴투스프로야구V25 입니다.
16차 Live 업데이트 이후 게임 내 발생하고 있는 현상에 대하여 안내 드립니다.
현재까지 확인된 이상 현상들은 최대한 빠르게 수정할 수 있도록 하겠으며,
수정이 완료되는 대로 본 공지를 통해 추가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의 내용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16차 Live 업데이트 이후 확인된 현상 안내 [11/06(목) 20:20 내용 추가]
■ 수정된 현상
▶ 아이템
- 16차 Live 업데이트로 추가된 타점 배틀 챌린저 달성 업적 보상 중 [WAR-상위 임팩트 선택팩]의 획득 가능한 선수 리스트가 다르게 적용된 현상
* 해당 현상에 대해서 확인 중에 있으며, 수정 작업을 통해 WAR-상위 임팩트 선수 카드가 모두 적용되도록 수정 예정입니다.
* 해당 현상은 10/29(수) 17:40 진행된 서버 패치를 통해 수정이 진행되었습니다.
* 비정상적인 선수 리스트로 구성된 [WAR-상위 임팩트 선택팩]을 보유하고 계신 구단주님의 경우
11/10(월) 업데이트 사전 점검 진행 중 모두 정상적인 선수팩으로 교체될 예정입니다.
* WAR-상위 임팩트 선택팩 사용하신 구단주님의 경우 아래와 경로를 통해 고객 센터를 통해 1:1 문의를 접수해주시면
확인 후 획득한 WAR-상위 임팩트 선수 카드 회수 후 선수팩을 재지급 해드릴 예정입니다.
※ 회수 후 재지급 전까지 해당 선수 카드를 재료 등으로 사용되지 않도록 주의 부탁드립니다.
※ 인게임 경로를 통해 접수 시 조금 더 빠르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1:1 문의 접수 방법]
① 인게임 내 [구단 관리] > [게임 설정] > [계정] > [문의하기] 진입
![]() | ![]() |
② [문의 하기] 버튼 터치

③ 분류 선택에서 [기타] > [기타] 선택 후 문의 제목 및 내용에 [타점 배틀 챌린저 달성 업적 보상 문의] 문구를 포함하여 문의 접수
* 문의 접수 시 해당 내용이 포함되어 있지 않을 경우 확인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 CS Code는 [구단 관리] > [게임 설정] > [계정] 화면 하단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구단주님들의 게임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사과드리며,
쾌적한 서비스 환경을 제공해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