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컴투스프로야구V24

글쓰기 구글 PC버전 다운로드 브랜드 사이트 쿠폰교환소

[안내] 10/31(월) 14차 LIVE 업데이트 이후, 확인된 현상 안내 (조치 예정사항 추가)

안녕하세요, 컴투스프로야구V22 입니다.

 

11/1(화) 자정부터 1시간 가량 [시그니처 스카우트를 ‘10회 연속 구매’하였으나 4성 이상 선수가 확정 획득]되지 않은 현상에 대한 추가 안내를 드립니다.

 

해당 스카우트 기능상, 시그니처 스카우트를 [10회 연속 구매]로 일괄 스카우트 시도할 때에는

먼저 시도된 9회의 스카우트 결과가 모두 3성 카드로 획득되었을 경우, 마지막 10번째 스카우트 결과에 한해

4성 이상 카드가 확정 획득되어야 했으나, 해당 기능이 정상 작동되지 않아 발생한 문제로 파악됩니다.

 

기능 장애로 확정 획득하지 못한 4성 이상의 선수 스카우트 기회에 대해서는 아래와 같이 조치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  조치 예정 사항 

- 11/1(화) 00:00 ~ 01:02 기간 사이에 시그니처 스카우트를 [10회 연속 구매]로 일괄 스카우트 시도하였으나,

   4성 이상의 선수 카드가 획득되지 않았던 횟수만큼 4성 이상 카드만 획득되는 스카우트의 이용 기회 제공

 

※ 문제가 발생한 구단주님들께는 ‘4성 이상의 카드만 획득되는 스카우트의 전용 티켓’이 지급됩니다.

※ 해당 스카우트에서는 [시그니처 카드, 4~5성 라이브 카드, 4~5성 시즌 카드]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 해당 스카우트는 '시그니처 스카우트의 10회 연속 구매 시 4성 이상 확정 획득' 기능과 동일한 확률로 제공됩니다.

※ 문제가 발생한 횟수와 동일한 수량의 전용 티켓이 지급됩니다.

     ex) 시그니처 스카우트 ‘10회 연속 구매’ 시, 3성 카드만 획득된 현상이 2번 발생한 구단주님께는

           4성 이상의 선수 카드가 확정 획득되는 스카우트의 전용 티켓 2장이 지급됩니다.

※ 4성 이상의 카드만 획득되는 스카우트는 차주 진행될 V.1.08.00 업데이트 이후부터 1주일간 제공됩니다.

 

 

또한, 위와 같은 현상으로 심려를 끼친 점에 대해 죄송한 마음을 담아,

모든 구단주님들을 대상으로 해당 스카우트를 무료로 1회 이용하실 수 있는 스카우트 기회가 제공될 예정입니다.

 

 

게임 이용에 불편을 드려 재차 죄송하다는 말씀을 전하며, 쾌적한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컴투스프로야구V22 입니다.

 

10/31(월) 14차 LIVE 업데이트 이후 발생한 현상을 안내해 드립니다.

 

◈ 11/1(화) 프리미엄 스카우트 내 시그니처 스카우트에서 10회 연속 구매 시 4성 이상 선수가 확정되지 않는 현상
- 11/1(화) 00:00 ~ 11/1(화) 01:02 사이 시그니처 스카우트의 10회 연속 구매 시 4성 이상 선수가 확정되지 않는 현상을 발견하였습니다.  

  • - 해당 현상은 11/1(화) 01:02경 수정 조치가 진행되어 현재 정상적으로 시그니처 스카우트를 이용 하실 수 있습니다. 
    - 해당 현상이 발생한 시간 시그니처 스카우트를 10회 연속 구매 시 4성 이상 선수를 획득하지 못하신 구단주분들에 대해서는 데이터 확인 진행 후 추가 안내해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구단주님들의 게임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한 마음을 전하며, 최대한 빠른 시일 안으로 조치 사항에 대하여 안내해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공지사항

브라우저 안내

커뮤니티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편리한 사이트 이용을 위해 아래 브라우저 사용을 권장합니다.

  • Chrome
  • Firefox
  • Safari
  • Edge

인터넷 익스플로러(IE)의 서비스 종료에 따라, 사이트 일부 기능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신고

제목
작성자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기본 메세지 팝업 샘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