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시그니처 영입 지원 플레이 이벤트' 오류 안내 (수정 완료)
안녕하세요, 컴투스프로야구V23 입니다.
문제 현상의 수정이 완료되어 안내드립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거듭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며,
수정사항의 반영을 위해 실행하고 계신 앱을 종료 후 재실행하여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구단주님들께 쾌적한 서비스 환경을 제공해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컴투스프로야구V23 입니다.
시그니처 영입 지원 플레이 이벤트 관련, 일부 문제 현상이 발생하여 확인 중에 있습니다.
구단주님의 게임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며,
조속히 수정 후 안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추가 확인되는 사항은 본 공지사항을 통해 안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