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컴투스프로야구V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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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내] Amazing 특별 상점 상품 관련 현상 및 조치 안내

 

안녕하세요, 컴투스프로야구V24 입니다.

 

03/22(금) 11:30 부터 진행 중인 Amazing 특별 상점의 상품 중 

시즌 패키지 2번의 시그니처 카드 선택팩에

03/01(금)에 추가된 시그니처 선수 카드도 포함된 현상이 확인되었습니다.

 

다만, 현재 많은 구단주 분들이 이벤트를 진행 하시거나, 상품 선택을 완료하신 것으로 확인되어

 시그니처 카드 선택팩의 3/1(금)에 추가된 시그니처 선수 카드를 포함한 상태를 유지할 예정입니다.

 

더불어 ,해당 공지가 등록 이전에 이벤트를 통하여 다른 상품을 선택하신 구단주 분 중 

시즌 패키지 2번으로 교환을 원하시는 구단주 분들의 경우 

1:1 문의 접수를 통해 선택하신 패키지 회수 및 시즌 패키지 2번으로 재지급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시즌 패키지 2번 관련 조치 안내

 

▶ 대상 기간

- 03/22(금) 11:30 ~ 03/22(금) 13:40

 

▶ 대상자

- 해당 공지 사항 등록 이전에 Amazing 특별 상점에서 상품을 선택을 완료하신 구단주 분들 중 

시즌 패키지 2번으로 교환을 원하시는 구단주 분

 

▶ 1:1 문의 접수 기간

~ 03/25(월)  23:59 까지

* 안내드린 문의 접수 기한 종료 이후에 문의를 접수해주신 경우 상품 교환이 어려운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상세 내용

- 시즌 패키지 2번으로 교환을 원하시는 구단주 분은 1:1 문의를 접수해주시면

기존에 선택하신 패키지의 회수 후 시즌 패키지 2번으로 지급해 드릴 예정입니다.

* 기존에 선택하신 패키지의 구성품을 모두 보유하여야 회수 및 지급이 가능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시즌 패키지 2번 외 다른 패키지로의 교환은 불가합니다. 

 

▶ 1:1 문의 접수 방법

1. 인게임 내 [구단 관리] > [게임 설정] > [계정] > [문의하기] 진입

2. [문의 하기] 버튼 터치

3.분류 선택에서 [기타] > [기타] 선택 후 문의 제목에 [특별 상점 상품 교환] 문구와 

내용에 구매 및 교환할 패키지를 포함하여 문의 접수

* 문의 접수 시 해당 내용이 포함되어 있지 않을 경우 확인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인게임이 아닌 고객센터 링크를 통하여 문의 접수 시 CS Code를 꼭 입력해주시길 바라며

CS Code는 [구단 관리] > [게임 설정] > [계정] 화면 하단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고객센터 바로가기]

 

다시 한 번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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