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특별 패키지 관련 안내드립니다. [04/09(화) 16:00 조치 완료]
안녕하세요, 컴투스프로야구V24 입니다.
특별 패키지 중 3번 패키지가 비정상적인 가격으로 판매되는 현상에 대한
수정 일정 및 상세 조치 방안에 대하여 추가 안내드립니다.
현재 현상에 대한 수정 작업이 진행 중이며
04/09(화) 11:30에 3번 패키지가 정상적인 가격에 판매될 예정입니다.
더불어, 판매가 일시 중단되기 전 비정상적인 가격으로 구매를 진행하신 구단주 분들에 대해선
정상적인 가격에 구매를 진행하신 구단주분들과의 형평성을 위해
원래의 가격인 6,000 스타와 차이만큼의 스타의 회수 조치가 04/09(화) 중으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 조치 일정은 확정될 경우 한 번 더 본 공지를 통하여 안내드리겠습니다.
다만, 회수 조치 이후 해당 상품의 구매를 원치 않으셨던 구단주 분들은
3번 패키지의 구성품을 모두 보유하고 있으신 상태에서
1:1 문의를 접수해주시면 구성품 회수 후 스타를 재지급해 드릴 예정입니다.
자세한 회수 조치 내용과 1:1 문의 접수 내용에 대해선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특별 패키지 3번 재판매 일정 안내
▶ 판매 일정
- 04/09(화) 11:30 ~
◆ 특별 패키지 3번 관련 회수 조치 안내
▶ 조치 대상 기간
- 04/08(월) 11:30 ~ 판매 중단 전까지
▶ 대상자
- 특별 패키지 3번을 사전에 안내된 정상적인 가격(스타x6,000)이 아닌
비정상적인 가격(스타 x600)으로 노출되었을 시점에 구매를 진행하신 구단주 분들
▶조치 사항
- 정상적인 가격(스타x6,000)과 비정상적인 가격(스타 x600)의 차이 만큼 회수 조치(스타 x5400)
* 보유하고 있는 스타의 수량이 부족한 경우, 음수(-) 처리가 진행 됩니다.
EX) 회수 시점에 스타 1600 보유 중일 경우 회수 조치 이후 -3,800스타로 게임 내 표기됩니다.
▶조치 시점
- 04/09(화) 중 04/09(화) 16:00 진행 예정 [04/09(화) 16:00 조치 완료]
* 조치 시 잠시 접속이 종료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회수 조치 이후 3번 패키지 상품을 원치 않으신 구단주 분들은 1:1 문의를 접수해주시면
3번 패키지의 구성품 회수 후 구매로 사용하신 스타를 지급해 드릴 예정입니다.
* 기존에 구매하신 3번 패키지의 구성품을 모두 보유하여야 회수 및 지급이 가능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회수 후 기존 구매 횟수 복구는 진행되지 않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되도록 인게임 내 고객센터 메뉴를 통하여 문의를 접수해 주셔야 빠른 확인 및 조치가 가능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 번 상품 구매에 불편을 드린 점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컴투스프로야구V24 입니다.
04/08(월) 11:30 부터 판매 중인 특별 패키지 중
3번 패키지의 가격이 사전에 안내드린 6,000 스타가 아닌
비정상적인 가격으로 판매된 것이 확인되었습니다.
현재 해당 패키지의 판매는 잠시 중단이 진행된 상태이며
추가 조치 사항에 대해선 본 공지를 통하여 추가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로 인해 상품 구매에 불편을 드린 점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