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가이드 미션 2 - 5단계 특별 지원 패키지 관련 안내[12/02(월) 18:00 현상 수정]
안녕하세요, 컴투스프로야구V24 입니다.
12/02(월) 18:00에 패치를 통하여
가이드 미션 2 - 5단계 특별 지원 패키지를 정상적으로 구매하였으나,
우편함을 통하여 지급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패치 시 원활한 이용을 위해 업데이트 팝업이 발생되며,
번거로우시겠지만, 재접속을 진행해 주시길 바랍니다.
가이드 미션 2 - 5단계 특별 지원 패키지가 지급되지 않은 구단주 분들의 경우
앱 재실행 이후 상점 진입 시 우편함에 미지급된 패키지 상품이 지급될 예정입니다.
앱 재실행 및 상점 진입 이후에도 패키지가 지급되지 않는다면,
번거로우시겠지만, 1:1 문의를 접수해주시면 확인 후 조치해드릴 예정입니다.
상품 이용에 불편 드린 점 다시 한 번 사과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컴투스프로야구V24 입니다.
현재 가이드 미션 2 - 5단계 특별 지원 패키지를 정상적으로 구매하였으나,
우편함을 통하여 지급되지 않는 현상이 확인되었습니다.
현재 해당 사항에 대하여 확인 중이며
정상화 시 본 공지를 통해 안내해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더불어, 지급되지 않은 가이드 미션 2 - 5단계 특별 지원 패키지에 대해
현상 수정과 함께 패지지가 정상적으로 지급되도록 조치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상품 이용에 불편 드린 점 사과드리며,
빠르게 정상화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