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V.3.09.00 이후 iOS기기 발생 현상 안내 [수정 완료]

안녕하세요, 컴투스프로야구V25 입니다.
먼저, iOS기기를 이용하시는 구단주 분들께 불편을 끼쳐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현재 V.3.09.00 이후 iOS기기에서 게임을 실행 시
지속적으로 데이터 다운로드가 진행되는 현상을 확인하였습니다.
이로 인해 게임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다시 한 번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해당 현상에 대해 정확한 원인을 파악하고 있으며 임시 조치 사항으로
번거로우시겠지만, 게임을 완전히 삭제한 후, 게임 재설치 시 정상적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 V.3.09.00 이후 iOS기기 발생 현상 안내 [수정 완료]
▶ 발생 현상
- V.3.09.00 이후 iOS기기에서 게임을 실행 시 지속적으로 데이터 다운로드가 진행되는 현상
▶ 임시 조치 방안
- 게임을 완전히 삭제한 후, 게임 재설치
* 게임 재설치 시 계정 보호를 위하여 반드시 계정 연동을 진행한 후 재설치를 부탁드립니다.
* 계정 분실 시 구단명/CS코드를 통해 문의를 접수해주신다면 빠르게 조치가 가능하기에, 재설치 전 별도 메모 진행을 추천드립니다.
▶ 계정 연동 방법
1. 게임 내 [구단 관리] - [게임 설정]을 선택합니다.

2. [계정] 항목에서 기기별 선택 가능한 연동 가능한 계정을 선택하여 계정 연동을 진행 부탁드립니다.

▶ CS Code 확인 방법
- 게임 내 [구단 관리] - [게임 설정]-[계정]화면의 하단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다시 한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