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팬이라 김태균선수가 연달아 세장이 나와 좋았지만 한편으로는 다양하게 나왔으면 했던 ㅠㅠ
그래도 오래오래 하면서 다양한 선수를 모으고 있어 재미있게 플레이 하고있습니다
댓글 0
한화팬이라 김태균선수가 연달아 세장이 나와 좋았지만 한편으로는 다양하게 나왔으면 했던 ㅠㅠ
그래도 오래오래 하면서 다양한 선수를 모으고 있어 재미있게 플레이 하고있습니다
커뮤니티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편리한 사이트 이용을 위해 아래 브라우저 사용을 권장합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IE)의 서비스 종료에 따라, 사이트 일부 기능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