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노시환 선수가 부진해서 힘들어보이는데
한화 대표 타자로 성장하길 바라며
주력선수로 키우고 있습니다.
제가 실시간대전에서 홈런쳐서 승리한 것처럼
앞으로도 한화가 노시환의 부활로 우승을 했으면 좋겠습니다.
그 외에도 강화 첫 10강을 크리티컬로 떴을때,
폰세선수를 얻었을 때 등등 4주년이 된 지금동안 게임을 잘 즐기고 있습니다.
게임 제작과 운영에 힘써주신 운영진분들께 감사합니다.
댓글 0
요즘 노시환 선수가 부진해서 힘들어보이는데
한화 대표 타자로 성장하길 바라며
주력선수로 키우고 있습니다.
제가 실시간대전에서 홈런쳐서 승리한 것처럼
앞으로도 한화가 노시환의 부활로 우승을 했으면 좋겠습니다.
그 외에도 강화 첫 10강을 크리티컬로 떴을때,
폰세선수를 얻었을 때 등등 4주년이 된 지금동안 게임을 잘 즐기고 있습니다.
게임 제작과 운영에 힘써주신 운영진분들께 감사합니다.
커뮤니티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편리한 사이트 이용을 위해 아래 브라우저 사용을 권장합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IE)의 서비스 종료에 따라, 사이트 일부 기능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