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했을때가 2년전인가
24년도였습니다
그때 시그권혁이좋다는 얘기는들었는데
딱 먹게되어 이때가 가장 기억에남네요
사랑하니 아직도 게임을
즐겨하는거겠지요…
컴프야는 제 인생의 일부에 이미 들어와
자리를잡고있는거같네요.
게임을 운영못할때까지 이어나가봅시다.

댓글 0
시작했을때가 2년전인가
24년도였습니다
그때 시그권혁이좋다는 얘기는들었는데
딱 먹게되어 이때가 가장 기억에남네요
사랑하니 아직도 게임을
즐겨하는거겠지요…
컴프야는 제 인생의 일부에 이미 들어와
자리를잡고있는거같네요.
게임을 운영못할때까지 이어나가봅시다.

커뮤니티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편리한 사이트 이용을 위해 아래 브라우저 사용을 권장합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IE)의 서비스 종료에 따라, 사이트 일부 기능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