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LIVE V2 카드의 마지막 오버롤 변동을 보면 이렇습니다.
공지에 미리 올라온 오버롤로 위 표의 오버롤이 올시즌 최종 누적 스탯은 아닌 듯 보이고 마지막 까지 구간 변동 스탯 적용 오버롤 같습니다.
또한, 이번 LIVE V2 카드는 전반기 기록이 적용된 타자 핫/콜드존 이라던가 구종 등급 변동 없이 단순히 후반기 오버롤만 적용 되지 않을까 싶고 올시즌 최종 타자 핫/콜드존 이라던가 구종 등급 변동은 최종 2022 V3 또는 LIVE V3 카드가 나와 봐야 최종 오버롤 확인이 가능해 보입니다.
일단, 위 기준 으로 핫/콜드존 변동을 보면 한화 주요? 타자 4인의 전반기 LIVE V2 카드 핫/콜드존 보다는 2022 V3 또는 LIVE V3 카드 핫/콜드존이 더 좋아 보이기도 합니다.
그런데 마지막 오버롤 변동을 보니 정확 스탯의 경우 정은원은 낮아 보이고 하주석은 너무 높아 보여서 2022 V3 또는 LIVE V3 카드의 최종 오버롤은 변동이 있을 것 같지만 그래도 최종 오버롤은 LIVE V2 카드나 2022 V3 또는 LIVE V3 카드의 차이가 없을 듯 싶습니다.
내년도 터크먼 재계약이 있다면 세트덱 10 카드 이니 후보로 쓰고 시즌 카드 중 2015 이용규가 5 스타를 받을 예정 이라서 중견수로 써야 할 것 같니다.
단, 유일한 변수는 중견수 시그니처 카드로 이미 유출된 선수 로는 데이비스가 있습니다. (물론 커하 99 시즌 이나 골글 05 시즌은 아닐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