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그리고 어제.
많은 의논과 성토의 글들이 있었네요.
가능한 모든글들을 읽었어요.
우리가 하고있는 무과금운동은 결코 강화와 고뽑자팀확률과는 단 일말의 연관성이 없음을 말씀드립니다.사측의 이윤추구를 존중하고 그 시스템에 따라서 지갑을 열어 즐겨온분들이 유저분들이십니다.
화가나서 화를, 짜증을, 열을 부리시는분들도 상당수 계시지만 그것은 비단 그분들만의 문제가 아니며 모두가 느껴왔던것이지요.오픈초부터 있었던 확률게임에 염증을 느껴 무과금운동을 제안드리고 힘을 모아주신게 아니라는 말씀을 올립니다.
단하나의 큰틀은 소통의 문제이며 그것은 인게임내에서의 모든문제를 포함합니다.랭첼의 시스템과 실대의 오류,많은 유저의 성토와 분노에도 선수카드찍어내고 아이템을 이벤트랍시고 팔고있으며 유저가 찾아내고 확인한 버그조차 고치질않으며 제보한 버그악용 유저는 그때 그모습 그대로 존재하고있습니다. 한달전의 이야기가 아닙니다.오픈때부터 꾸준한 문제제기를 운영진이 인지하고 고치는 모습이 없습니다.
이것은 업무에치여 순차적진행을 하고있는것이라 생각돼지않습니다.무시와 갑질을 넘어 업신여기고있는것이 아닌가 생각하게되었습니다.
그래서 아무것도 아닌 제가 감히 용기를 내어 제안드렸습니다.혼자의 혹은 각자의 힘으로는 돼지않을것을 알기에 단체행동으로 유저의 뜻을 전하고자한것입니다. 우리 힘을 모아 대답을 들어봅시다. 인게임내의 오류는 기술부족으로 고치지못한다라는 나몰라식의 답변이라도들어봅시다.나도동참해야지하고 조용히 동참하시면 힘이 모이지않습니다.동참 이 두글자라도 남겨주시길 희망합니다
다음은 무과금운동에 동참중이신 분들입니다.
진심을다해 존경하나 존칭은 생락하겠습니다
타이고스/ LG#1547787
DADIGERS /자유 /내코보코 /SKELETON/KIA김호령 /웃짜읏짜( 외 클럽원분들 미지수 )
흑곰S /변비타이거즈
현주사랑해 /유섬니칸/롯데#1689668/
봄데양키즈 /최백호 /양헌종
KIArt/ 쓱돌이/ 기아최형우/
SK18/김동화/ 김도0/안뛰면빠따/행복한민이/ SSG#1435522/
목감랜더스/ShowFan/LOVE트윈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