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까 100까지 주더라도 선택권이 아닌 구단팩 ㅋㅋㅋ 나머지 80은 스타로 밀라는데 24000 스타가 땅파면 나오는 것도 아니고.. 진짜 해도해도 너무하네 ..
댓글 0
솔까 100까지 주더라도 선택권이 아닌 구단팩 ㅋㅋㅋ 나머지 80은 스타로 밀라는데 24000 스타가 땅파면 나오는 것도 아니고.. 진짜 해도해도 너무하네 ..
커뮤니티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편리한 사이트 이용을 위해 아래 브라우저 사용을 권장합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IE)의 서비스 종료에 따라, 사이트 일부 기능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