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뉴비입니다. 얼마전에 골글 영입으로 16김재환을 뽑았는데 나중에 2차 교환으로 김재환을 얻어서 3각 만드는걸 추천하시나요 아니면 골글 재영입 하시는 걸 추천하시나요?
댓글 1
안녕하세요 뉴비입니다. 얼마전에 골글 영입으로 16김재환을 뽑았는데 나중에 2차 교환으로 김재환을 얻어서 3각 만드는걸 추천하시나요 아니면 골글 재영입 하시는 걸 추천하시나요?
커뮤니티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편리한 사이트 이용을 위해 아래 브라우저 사용을 권장합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IE)의 서비스 종료에 따라, 사이트 일부 기능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