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 여러개 있는데 왜 팀 일반확정권 조합에서 자팀을 못본게 8할이냐
꼴에 뜨면 꼴등상 자팀 달랑 줌
방금도 자팀 안떠서 빡침
??:팀고확을 써
팀고확은 읏차~ 하면 나오냐
댓글 10
계정 여러개 있는데 왜 팀 일반확정권 조합에서 자팀을 못본게 8할이냐
꼴에 뜨면 꼴등상 자팀 달랑 줌
방금도 자팀 안떠서 빡침
??:팀고확을 써
팀고확은 읏차~ 하면 나오냐
커뮤니티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편리한 사이트 이용을 위해 아래 브라우저 사용을 권장합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IE)의 서비스 종료에 따라, 사이트 일부 기능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