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 좌익수 추천 부탁드립니다
탑3자욱 vs 22시그 피렐라 vs 국대 최형우(소집권제작)
추천 부탁드립니다 국대형우는 10카가 쉽지만 소집권 재화가 쌔서 고민이네요
댓글 3



삼성 좌익수 추천 부탁드립니다
탑3자욱 vs 22시그 피렐라 vs 국대 최형우(소집권제작)
추천 부탁드립니다 국대형우는 10카가 쉽지만 소집권 재화가 쌔서 고민이네요
커뮤니티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편리한 사이트 이용을 위해 아래 브라우저 사용을 권장합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IE)의 서비스 종료에 따라, 사이트 일부 기능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