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덱 유저입니다 초반에 헤매서 조금 망한 느낌이 있는데
도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닷 ㅜㅜ
대부분 17‘덱을 쓰시던데 17정근우도 없고..
그나마 많이 보이는게 16년도 선수들인데 이걸 밀고 가도 되나요?? (16-이용규,최형우, 김태균 있긴합니다)


댓글 2
한화덱 유저입니다 초반에 헤매서 조금 망한 느낌이 있는데
도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닷 ㅜㅜ
대부분 17‘덱을 쓰시던데 17정근우도 없고..
그나마 많이 보이는게 16년도 선수들인데 이걸 밀고 가도 되나요?? (16-이용규,최형우, 김태균 있긴합니다)


커뮤니티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편리한 사이트 이용을 위해 아래 브라우저 사용을 권장합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IE)의 서비스 종료에 따라, 사이트 일부 기능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