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단 현재 덱 상황입니다. 280일차이고 전지훈련 정도만 지르는 극소과금입니다



18골뱅이랑 18국의지 키워서 18덱 맞출려고 하고 있는데 선발이 너무 고민입니다
25폰, 22안우진, 04박명환은 종결이고 곧 19린드 먹으면 4자리가 차는데 우에 박철순, 파볼 곽빈 중에 뭘 써야할까요..또 미란다는 좌에와 골글 중 먼저 뜨는거 쓰려하는데 뭐가 더 좋나요?
그리고 혹시 전용시그는 19린드 노리는거랑 18춍 중에 뭐가 나을까요?
댓글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