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컴투스프로야구V26

글쓰기 PC(Windows) 버전 다운로드 쿠폰교환소 캐시 웹상점

두산덱 선발진 고민 + 덱평

일단 현재 덱 상황입니다. 280일차이고 전지훈련 정도만 지르는 극소과금입니다

 

18골뱅이랑 18국의지 키워서 18덱 맞출려고 하고 있는데 선발이 너무 고민입니다

 

25폰, 22안우진, 04박명환은 종결이고 곧 19린드 먹으면 4자리가 차는데 우에 박철순, 파볼 곽빈 중에 뭘 써야할까요..또 미란다는 좌에와 골글 중 먼저 뜨는거 쓰려하는데 뭐가 더 좋나요?

 

그리고 혹시 전용시그는 19린드 노리는거랑 18춍 중에 뭐가 나을까요?

댓글 10
브라우저 안내

커뮤니티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편리한 사이트 이용을 위해 아래 브라우저 사용을 권장합니다.

  • Chrome
  • Firefox
  • Safari
  • Edge

인터넷 익스플로러(IE)의 서비스 종료에 따라, 사이트 일부 기능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신고

제목
작성자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기본 메세지 팝업 샘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