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대하고있는데 상대는 파정 110중반이고 나는 변구 130대인데 이게 어떻게 홈런이되냐 상대투수는 변구합 100도안되고 나는 파정 130넘는데 좋음인데도 안타가안되냐 상대는 볼만 던져서 실대할 맛이 않난다
댓글 2
실대하고있는데 상대는 파정 110중반이고 나는 변구 130대인데 이게 어떻게 홈런이되냐 상대투수는 변구합 100도안되고 나는 파정 130넘는데 좋음인데도 안타가안되냐 상대는 볼만 던져서 실대할 맛이 않난다
커뮤니티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편리한 사이트 이용을 위해 아래 브라우저 사용을 권장합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IE)의 서비스 종료에 따라, 사이트 일부 기능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