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거날 회사도 안 가고 할 짓 드럽게 없어서 올려봄
불맛호랑이=그냥 원래 커뮤 하는 애였음

자기 덱은 형편 없었지만 그래도 열심히 조언해주는 친구였음
근데 얘가 갑자기 1월에 부계를 만듬(사실 이때까지만 해도 커뮤 조언도 안해주는 그냥 평범한 양반이었음)

그리고 이 계정으로 4월 26일부터 본계와 함께 커뮤 활동을 시작함
당연하게 그 계정으로 활동하는 시기인 4/26~5/1까진 본계 불맛호랑이는 잠잠했음

위 사진은 댓글 목록인데 4.24일에 댓글달고 5월 2일까지 댓글을 안 담
그리고 두 계정 모두 5월 7일부터 10일간 활동을 거의 멈춘 뒤 5월 17일날 갑자기 커뮤를 다시 시작함
이후 불맛호랑이는 갑자기 무슨 왕족 사랑해 등의 글을 올린 뒤 지우는 등 관종 일을 갑자기 시작하는데…
그러고 나서 자신이 이상해진 걸 깨달았는지 갑자기 이런 글을 올림

이건 심지어 부계로 달았음 불맛호랑이는 거의 모든 글을 보는데 이 글을 봤다면 이때부터 자신이 진짜라고 말해야 되는데 이땐 그냥 아무 것도 안 담. 심지어 이 전에 지 부계에서 저 불맛호랑이인데… 라고 말했는데 진짜 불맛호랑이와 이 부계가 다른 사람이었다면 그때부터 말했겠지…

이것도 상당히 웃긴 모습인데
부계로:죄송합니다 사칭해서
본계로 댓글:그래 그러지 마라
근데 갑자기 또 관심 받고 싶어졌는지
부계로:그래 사칭은 하면 안되지 진짜는 난데
이 꼬마아이가 착각하고 있는게 있는 듯 한데 세상은 다른 사람한테 그렇게 큰 관심을 주지 않아;; 유명한 사람도 사칭 생기는 경우는 많이 없는데 뭔 사칭 이러고 있어…
아직도 속고 있는 사람 있을까봐 올립니다
내가 왜 이런글을 올리냐
좀 다른사람 싫어하는 글 좀 올리지 마라 → OK. 이젠 안 올릴게
솔직히 커뮤에 컴프야 일기장 쓰는 왕족 같은 얘들은 처음엔 싫었는데 갈수록 그냥 그저 그럼 갓컴투스 라고 하는 것만 빼면 근데 진짜 이건 뭐냐 이 작은 커뮤에서 혼자서 쇼하는데 심지어 계획적이지도 않고 그냥 겁나게 허술하게 쇼하는데 너무 불편함;;
나도 병먹금 해야 하는 거 아는데 내가 그런 건 잘 못 버티는 성격임..
하지만 이젠 그냥 아무 반응도 없이 넘어가도록 하겠음
아 그리고 진짜 궁금한게 왜 어딜 가나 이렇게 이상한 놈들 한 명씩은 있는 걸까? 몇 년이 지나도 모르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