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커 접는다고 하고 며칠 안 지났는데
돌아와서 죄송합니다...
공커 안 하니까 심심하고, 커뮤 정상화는 평생 어려워 보여서 그냥 돌아 왔습니다.
공커 접는다고 이야기하고 며칠 안 지났는데
일찍 돌아와서 다시 한 번 죄송합니다
댓글 10
공커 접는다고 하고 며칠 안 지났는데
돌아와서 죄송합니다...
공커 안 하니까 심심하고, 커뮤 정상화는 평생 어려워 보여서 그냥 돌아 왔습니다.
공커 접는다고 이야기하고 며칠 안 지났는데
일찍 돌아와서 다시 한 번 죄송합니다
커뮤니티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편리한 사이트 이용을 위해 아래 브라우저 사용을 권장합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IE)의 서비스 종료에 따라, 사이트 일부 기능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