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 일단 내일 좌에팩 뽑을수있는데 좌에 류 vs 12류 재화 생각안하면 뭐가 더 좋나요
2. 베재훈 6각 vs 골의지3각
3. 16태균 vs 연도받는 빅태균
4. 박정진 키우나요?
5. 다른 조언들도 구해요..!
댓글 2
2. 베재훈 6각 vs 골의지3각
3. 16태균 vs 연도받는 빅태균
4. 박정진 키우나요?
5. 다른 조언들도 구해요..!
커뮤니티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편리한 사이트 이용을 위해 아래 브라우저 사용을 권장합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IE)의 서비스 종료에 따라, 사이트 일부 기능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