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컴투스프로야구V26

글쓰기 PC(Windows) 버전 다운로드 쿠폰교환소 캐시 웹상점

17한화 고민

  1. 1. 일단 내일 좌에팩 뽑을수있는데 좌에 류 vs 12류 재화 생각안하면 뭐가 더 좋나요

2. 베재훈 6각 vs 골의지3각

3. 16태균 vs 연도받는 빅태균

4. 박정진 키우나요?

5. 다른 조언들도 구해요..!

댓글 2
브라우저 안내

커뮤니티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편리한 사이트 이용을 위해 아래 브라우저 사용을 권장합니다.

  • Chrome
  • Firefox
  • Safari
  • Edge

인터넷 익스플로러(IE)의 서비스 종료에 따라, 사이트 일부 기능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신고

제목
작성자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기본 메세지 팝업 샘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