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컴투스프로야구V26

글쓰기 PC(Windows) 버전 다운로드 쿠폰교환소 캐시 웹상점

선발 한자리 비는데

선발한자리가 비어있는데 22김광현 fa할까요? 만약 fa하고서 나 fa했다!!!하고 글 올렸는데 갑자기 고수분들이 댓글로 그거 fa 왜함?ㅋㅋㅋ 이런사태가 이러날까봐 여쭤봅니다. Fa해야할까요?

댓글 4
브라우저 안내

커뮤니티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편리한 사이트 이용을 위해 아래 브라우저 사용을 권장합니다.

  • Chrome
  • Firefox
  • Safari
  • Edge

인터넷 익스플로러(IE)의 서비스 종료에 따라, 사이트 일부 기능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신고

제목
작성자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기본 메세지 팝업 샘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