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발한자리가 비어있는데 22김광현 fa할까요? 만약 fa하고서 나 fa했다!!!하고 글 올렸는데 갑자기 고수분들이 댓글로 그거 fa 왜함?ㅋㅋㅋ 이런사태가 이러날까봐 여쭤봅니다. Fa해야할까요?
댓글 4
선발한자리가 비어있는데 22김광현 fa할까요? 만약 fa하고서 나 fa했다!!!하고 글 올렸는데 갑자기 고수분들이 댓글로 그거 fa 왜함?ㅋㅋㅋ 이런사태가 이러날까봐 여쭤봅니다. Fa해야할까요?
커뮤니티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편리한 사이트 이용을 위해 아래 브라우저 사용을 권장합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IE)의 서비스 종료에 따라, 사이트 일부 기능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