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컴투스프로야구V26

글쓰기 PC(Windows) 버전 다운로드 쿠폰교환소 캐시 웹상점

얘는 예전에도 빌런이였음

이 사람 커뮤 처음 시작 했을때

샤벳보다 글 많이 올렸었음

근데 샤벳은 1~2일 하고 그만둠

근데 얘는 일주일 정도 하다가

커뮤에서 쓰레기로 낙인  찍히니까

지도 클럽 만들고, 질문글 올리고 싶은지

하루에 글 15개 정도는 올리던애가 갑자기 사과함

난 얘가 안 바뀔꺼 알고 있었음

 

왜냐고?

 

그때 빌런짓할때 잼민이 말투, 행동, 이상한 외계어 적는건 그대로였음

 

그리고 요즘 관심에 또 목말라서 관종짓 시작하고

 

내가 볼때는 조만간 또 죄송합니다 라는 사과글 올릴듯

 

LGKS우승아 너가 뭔데 왕족,샤벳,응애응애 욕하냐 ㅋㅋ

댓글 1
브라우저 안내

커뮤니티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편리한 사이트 이용을 위해 아래 브라우저 사용을 권장합니다.

  • Chrome
  • Firefox
  • Safari
  • Edge

인터넷 익스플로러(IE)의 서비스 종료에 따라, 사이트 일부 기능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신고

제목
작성자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기본 메세지 팝업 샘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