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사람 커뮤 처음 시작 했을때
샤벳보다 글 많이 올렸었음
근데 샤벳은 1~2일 하고 그만둠
근데 얘는 일주일 정도 하다가
커뮤에서 쓰레기로 낙인 찍히니까
지도 클럽 만들고, 질문글 올리고 싶은지
하루에 글 15개 정도는 올리던애가 갑자기 사과함
난 얘가 안 바뀔꺼 알고 있었음
왜냐고?
그때 빌런짓할때 잼민이 말투, 행동, 이상한 외계어 적는건 그대로였음
그리고 요즘 관심에 또 목말라서 관종짓 시작하고
내가 볼때는 조만간 또 죄송합니다 라는 사과글 올릴듯
LGKS우승아 너가 뭔데 왕족,샤벳,응애응애 욕하냐 ㅋㅋ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