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조합 김도영 나올 가능성이랑
25조합 디아즈 나올 수도 있어 보임
26년에 출시할 수도 있는데 빠르면 이번에 출시 할 듯
근데 NC/KT는 거의 조합시그 출시 할 게 없는데 뭘 출시할지...
+요즘 커뮤에서 남의 잘못을 찾느라 시간을 많이 소비했는데 앞으론 그러지 않고 커뮤니티 활동을 줄이도록 하겠다는 말을 하고 싶음
댓글 9
24조합 김도영 나올 가능성이랑
25조합 디아즈 나올 수도 있어 보임
26년에 출시할 수도 있는데 빠르면 이번에 출시 할 듯
근데 NC/KT는 거의 조합시그 출시 할 게 없는데 뭘 출시할지...
+요즘 커뮤에서 남의 잘못을 찾느라 시간을 많이 소비했는데 앞으론 그러지 않고 커뮤니티 활동을 줄이도록 하겠다는 말을 하고 싶음
커뮤니티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편리한 사이트 이용을 위해 아래 브라우저 사용을 권장합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IE)의 서비스 종료에 따라, 사이트 일부 기능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