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재 라이브 박찬호 쓰고 있긴한데 FA박찬호 써도 무방할까요? 지금 각성 준비 중인데… 각잠은 풀스윙이 괜찮겠죠?
그리고 뜬공형? 땅볼형? 둘중 어떤게 더 좋을까요?
댓글 2


현재 라이브 박찬호 쓰고 있긴한데 FA박찬호 써도 무방할까요? 지금 각성 준비 중인데… 각잠은 풀스윙이 괜찮겠죠?
그리고 뜬공형? 땅볼형? 둘중 어떤게 더 좋을까요?
커뮤니티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편리한 사이트 이용을 위해 아래 브라우저 사용을 권장합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IE)의 서비스 종료에 따라, 사이트 일부 기능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