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타선은 저 밑에 김동혁 빼고 전원 7강이상인데
10강이나 한 황성빈이 리그모드 1할8푼… 나승엽 2할9푼인데 나승엽 보다 못함 제발 김감독님 원래대로 바꿔주세요.

투수는 강화가 약간 몰빵되어있는 감이 조금 있지만
로드리 빼고 전원 era 1~2정도로 강력한 투수진을 보유하고있죠. 허허 현실에서도 이랬으면 얼마나 좋을까. 박세웅 현실 반영으로 첫번째 두번재 경기 7이닝 1실점 7삼진 이런식으로 완전 호투를 했는데 불펜에서 터져서 그 두 경기 모두 연장갔다는 슬픈이야기가 있죠. 지금은 4승 정도 했습니다.
의외로 나균안과 정현수가 초반에 era가 5,10
이런식으로 곱창나긴 했지만 현재는 나균안은 9이닝 3피안타 무실점 정현수는 1.몇 이닝씩 나와서 4삼진 잡고 그러는 에이스입니다. 그리고 처음 키울 때부터 각잡고 에이스로 키운 이민석은 롯데 홀드 1위,전채 5위로 명실상부 롯데 불팬 1위 최강의 방패죠.

불팬에 채력 빵꾸나면 올라오는 후보 불팬 홍민가와 김태혁. 홍민기는 포심,슬라 밖에없지만 그럭저럭 하고 김태혁은 특폼은 아니지만 폼이 나쁘지 않아서 먹히는 듯 합니다.

백업 타자들은 거의 안 쓰지만 현재 지명 타자 자리가 에매하기 때문에 박승욱을 쓸까 고민중입니다. 평소에는(귀찮아서) 손성빈이나 전준우 쓰지만요.






장두성 포읃 끝나지마

압도적인 빠따력과 투수력의 롯데 자이언츠. 물론 홈런은 현실반영입니다. 홈런순위가 8위인가 7위로 적은데 안타 갯수만 300개가 넘어요.

첨엔 얘가 누군가 했는데 아데를린이더라구요.
어째서인지 머릿속에서 자동 재생이…(금발에 검은 쫄쫄이 입은 ㅂㅌ가…)

쿄야마 한태양 현도훈 저 셋만 모으면 26자이언츠 v1다 모으네요. 쟤네 셋 먹으려고 쓴 포인트가 골글 훈련 풀로 하고도 남을 듯 하네요. 솔직히 몇몇은(예를 들어 이호준이나 박정민)은 라이브 덱 하기전에 먹은거라 지금은 없어요. 좀만 일찍 시작할 걱
아마 이대로만 가면 골글은
비슬리,전민재,장두성,레이예스가 나올 것 같네요.
장두성이 우익으로 가면서 팀 밸런스가 망해가고 있네요. 황성빈훈련을 풀로 땅겨서라도 황성빈을 꺼야할 듯 합니다. 김동혁마저 우익수로 갈아 탓어요 팀에 우익수만 셋입니다. 말이 됩니깍 갑독님.
김감독님 박세웅이 스트레이트 볼넷 줄 때 표정 장두성우익수 간거 본 제 표정이였어요. 우리 동희 여기선 3할5푼6리인데 제발 어떡개 해봐요. 제발
앞으론 강화는 안 하고 훈련이나 잠재만 건들지 않을까 하네요. 팀오버롤 90가면 나중에 또 근황올릴게요. 그럼 ㅂㅂ
(V2나오면 어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