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6칸떴다!! 나이샤!!
하고 누르면 기존꺼로 되어있네 아 씁것ㅡㅡ
벌써 2번째네 ㄱ 짜증.. 임팩트카드 별것도 아닌건데 고잠설 7장 태워서 4칸띄웠네아오 진짜 폭파시키고 싶다
제발 제발
기존꺼랑 비교해서 더 꾸진거로 바꾸거나 유지 하려고 하면 “기존꺼보다 낮은것데 그래도 바꾸실래요 흑우님?”
예/아니오
누를수 있도록 좀 해라ㅡㅡ
댓글 3
아 6칸떴다!! 나이샤!!
하고 누르면 기존꺼로 되어있네 아 씁것ㅡㅡ
벌써 2번째네 ㄱ 짜증.. 임팩트카드 별것도 아닌건데 고잠설 7장 태워서 4칸띄웠네아오 진짜 폭파시키고 싶다
제발 제발
기존꺼랑 비교해서 더 꾸진거로 바꾸거나 유지 하려고 하면 “기존꺼보다 낮은것데 그래도 바꾸실래요 흑우님?”
예/아니오
누를수 있도록 좀 해라ㅡㅡ
커뮤니티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편리한 사이트 이용을 위해 아래 브라우저 사용을 권장합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IE)의 서비스 종료에 따라, 사이트 일부 기능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