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대 이대호를 골글 이대호로 바꾸고 지타 김도영쓰는게 제 생각인데 더 나은게 있을까요 ?
골글 교환은 3차만 빼고 다 살아있습니다
그리고 골투가 두명인데 만약 나중에 18재환뜨면 김도영 버리는게ㅜ맞을까요





댓글 1
국대 이대호를 골글 이대호로 바꾸고 지타 김도영쓰는게 제 생각인데 더 나은게 있을까요 ?
골글 교환은 3차만 빼고 다 살아있습니다
그리고 골투가 두명인데 만약 나중에 18재환뜨면 김도영 버리는게ㅜ맞을까요





커뮤니티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편리한 사이트 이용을 위해 아래 브라우저 사용을 권장합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IE)의 서비스 종료에 따라, 사이트 일부 기능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