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평 부탁드려요! 이때까지 만원정도 질렀고 스타는 만개정도 있습니다. 앞으로 덱 방향성이나 바꿔야할 부분, 키워야할부분 알려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포특이 아직 많이 낮아서 5성카드는 꾸준히 모으는 중입니다!




댓글 2
팀평 부탁드려요! 이때까지 만원정도 질렀고 스타는 만개정도 있습니다. 앞으로 덱 방향성이나 바꿔야할 부분, 키워야할부분 알려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포특이 아직 많이 낮아서 5성카드는 꾸준히 모으는 중입니다!




커뮤니티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편리한 사이트 이용을 위해 아래 브라우저 사용을 권장합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IE)의 서비스 종료에 따라, 사이트 일부 기능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