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임선팩이 있는데 베테랑 김원형 픽한 다음에 화이트 자리에 넣을까요?
아니면 그냥 임선팩에서 해외 켈리 픽해서 3각하고(추후 우에켈리 도시락) 화이트 걍 쓸까요?
2. 현재 덱에서 한계돌파는 우선순위가
골글최정, 골글 자욱, 18이재원, 21폰트, 여사근우, 나머지 임팩 선발,임팩 타자,임팩 불펜 순서 맞나요?


댓글 0
1. 임선팩이 있는데 베테랑 김원형 픽한 다음에 화이트 자리에 넣을까요?
아니면 그냥 임선팩에서 해외 켈리 픽해서 3각하고(추후 우에켈리 도시락) 화이트 걍 쓸까요?
2. 현재 덱에서 한계돌파는 우선순위가
골글최정, 골글 자욱, 18이재원, 21폰트, 여사근우, 나머지 임팩 선발,임팩 타자,임팩 불펜 순서 맞나요?


커뮤니티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편리한 사이트 이용을 위해 아래 브라우저 사용을 권장합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IE)의 서비스 종료에 따라, 사이트 일부 기능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