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컴투스프로야구V26

글쓰기 PC(Windows) 버전 다운로드 쿠폰교환소 캐시 웹상점

24 키움덱 고민있습니다.

이번 시그선택팩으로 무엇을 먹어야 할 지 고민입니다.

 

24연도 받고 있는 키움덱으로서 24강민호를 먹고 FA를 할까 했는데 현재 00박경완을 쓰고 있어서 고민됩니다.

 

혜성이나 키스성문 각성을 할까도 생각중에 있습니다.

 

다른 의견이 있으시다면 댓글에 적어주세요!!

 

고수님들 부탁드립니다 ㅜㅜ

댓글 2
브라우저 안내

커뮤니티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편리한 사이트 이용을 위해 아래 브라우저 사용을 권장합니다.

  • Chrome
  • Firefox
  • Safari
  • Edge

인터넷 익스플로러(IE)의 서비스 종료에 따라, 사이트 일부 기능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신고

제목
작성자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기본 메세지 팝업 샘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