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시그선택팩으로 무엇을 먹어야 할 지 고민입니다.
24연도 받고 있는 키움덱으로서 24강민호를 먹고 FA를 할까 했는데 현재 00박경완을 쓰고 있어서 고민됩니다.
혜성이나 키스성문 각성을 할까도 생각중에 있습니다.
다른 의견이 있으시다면 댓글에 적어주세요!!
고수님들 부탁드립니다 ㅜㅜ


댓글 2
이번 시그선택팩으로 무엇을 먹어야 할 지 고민입니다.
24연도 받고 있는 키움덱으로서 24강민호를 먹고 FA를 할까 했는데 현재 00박경완을 쓰고 있어서 고민됩니다.
혜성이나 키스성문 각성을 할까도 생각중에 있습니다.
다른 의견이 있으시다면 댓글에 적어주세요!!
고수님들 부탁드립니다 ㅜㅜ


커뮤니티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편리한 사이트 이용을 위해 아래 브라우저 사용을 권장합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IE)의 서비스 종료에 따라, 사이트 일부 기능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