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22정후 FA해서 쓰고있는데 남은 FA한자리가
고민이네요 현재 타자는 18덱,투수는 22덱 맞추고있는데
22시그 폰트,08시그 광현을 먹은 상태입니다
22시그 폰트,08시그 광현,18시그 안치홍(아직없음)
중에 FA한자리를 뭘로 채우는게 좋을까요?


댓글 0
현재 22정후 FA해서 쓰고있는데 남은 FA한자리가
고민이네요 현재 타자는 18덱,투수는 22덱 맞추고있는데
22시그 폰트,08시그 광현을 먹은 상태입니다
22시그 폰트,08시그 광현,18시그 안치홍(아직없음)
중에 FA한자리를 뭘로 채우는게 좋을까요?


커뮤니티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편리한 사이트 이용을 위해 아래 브라우저 사용을 권장합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IE)의 서비스 종료에 따라, 사이트 일부 기능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