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컴투스프로야구V26

글쓰기 PC(Windows) 버전 다운로드 쿠폰교환소 캐시 웹상점

롯데 FA질문

현재 22정후 FA해서 쓰고있는데 남은 FA한자리가

고민이네요 현재 타자는 18덱,투수는 22덱 맞추고있는데 

22시그 폰트,08시그 광현을 먹은 상태입니다

 

22시그 폰트,08시그 광현,18시그 안치홍(아직없음)

 

중에 FA한자리를 뭘로 채우는게 좋을까요?

 

 

댓글 0
브라우저 안내

커뮤니티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편리한 사이트 이용을 위해 아래 브라우저 사용을 권장합니다.

  • Chrome
  • Firefox
  • Safari
  • Edge

인터넷 익스플로러(IE)의 서비스 종료에 따라, 사이트 일부 기능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신고

제목
작성자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기본 메세지 팝업 샘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