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꾸 업데이트 안되고 악성코드 떠서 크로스 플레이 런처 삭제하고 다시 깔아서 재시도까지 하고 컴 재부팅도 해봤는데 자꾸 이러네요 고치는법좀 알려주세요 ㅠㅠ 
댓글 0
자꾸 업데이트 안되고 악성코드 떠서 크로스 플레이 런처 삭제하고 다시 깔아서 재시도까지 하고 컴 재부팅도 해봤는데 자꾸 이러네요 고치는법좀 알려주세요 ㅠㅠ 
커뮤니티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편리한 사이트 이용을 위해 아래 브라우저 사용을 권장합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IE)의 서비스 종료에 따라, 사이트 일부 기능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