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컴투스프로야구V26

글쓰기 PC(Windows) 버전 다운로드 쿠폰교환소 캐시 웹상점

한화 돌대 이용규vs시그 이정훈

뭐가 좋나요?

돌대 9각 해서 쓰고 있는데 나름 훈련도 25들어가서 괜찮고, 세트덱도 받아서 좋은데..굳이 이정훈 가야하나요…? 세트덱은 포기해야는데..그래도 수치가 더 좋을까요?

댓글 2
브라우저 안내

커뮤니티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편리한 사이트 이용을 위해 아래 브라우저 사용을 권장합니다.

  • Chrome
  • Firefox
  • Safari
  • Edge

인터넷 익스플로러(IE)의 서비스 종료에 따라, 사이트 일부 기능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신고

제목
작성자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기본 메세지 팝업 샘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