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일차 뉴비입니다.
덱이나 보관중인 카드 상태는 아래와 같습니다.
22시그 이정후를 5강까지 자체적으로 올리고, 그 이후단계를 강화 이벤트로 하면 되는건지 궁금합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1
4일차 뉴비입니다.
덱이나 보관중인 카드 상태는 아래와 같습니다.
22시그 이정후를 5강까지 자체적으로 올리고, 그 이후단계를 강화 이벤트로 하면 되는건지 궁금합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커뮤니티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편리한 사이트 이용을 위해 아래 브라우저 사용을 권장합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IE)의 서비스 종료에 따라, 사이트 일부 기능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