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포특은 10레벨씩 다 찍어서 4성 재료 들어갈게 없는데
1. 시그 영입 때문에 시즌 4성카 막 쓰지 말고 쭉 모아야되는거 맞죠?
2. 주전 한돌에 쓸 거 아니면 4성 라이브는 막 써도되고??
3. 그렇다면 강화할때 동일선수 효과는 무조건 5성은 포특때문에 쓰지말고
1, 2, 3, 라이브 4성 쓰면 되나요? 시즌 4성은 강화 동일재료로 무조건 쓰지말고요?
댓글 1
일단 포특은 10레벨씩 다 찍어서 4성 재료 들어갈게 없는데
1. 시그 영입 때문에 시즌 4성카 막 쓰지 말고 쭉 모아야되는거 맞죠?
2. 주전 한돌에 쓸 거 아니면 4성 라이브는 막 써도되고??
3. 그렇다면 강화할때 동일선수 효과는 무조건 5성은 포특때문에 쓰지말고
1, 2, 3, 라이브 4성 쓰면 되나요? 시즌 4성은 강화 동일재료로 무조건 쓰지말고요?
커뮤니티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편리한 사이트 이용을 위해 아래 브라우저 사용을 권장합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IE)의 서비스 종료에 따라, 사이트 일부 기능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