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컴투스프로야구V26

글쓰기 PC(Windows) 버전 다운로드 쿠폰교환소 캐시 웹상점

안쓰는 4성 모아야 되나요?

일단 포특은 10레벨씩 다 찍어서 4성 재료 들어갈게 없는데

 

1. 시그 영입 때문에 시즌 4성카 막 쓰지 말고 쭉 모아야되는거 맞죠?

 

2. 주전 한돌에 쓸 거 아니면 4성 라이브는 막 써도되고??

 

3. 그렇다면 강화할때 동일선수 효과는 무조건 5성은 포특때문에  쓰지말고

 

   1, 2, 3, 라이브 4성 쓰면 되나요?  시즌 4성은 강화 동일재료로 무조건 쓰지말고요?

 

 

댓글 1
브라우저 안내

커뮤니티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편리한 사이트 이용을 위해 아래 브라우저 사용을 권장합니다.

  • Chrome
  • Firefox
  • Safari
  • Edge

인터넷 익스플로러(IE)의 서비스 종료에 따라, 사이트 일부 기능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신고

제목
작성자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기본 메세지 팝업 샘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