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런레이스 하는데 18박병호로 하는데 정타나올때 비거리가 잘 안나오는데 왜그런지 아시는분…
제 생각은 핵타선 스킬 발사각 3도 때문인거 같은데 맞나요?
제 친구 아이디로 할 땐 점수 잘나오는데 제건 잘 안나와서 궁금합니다.
댓글 0
홈런레이스 하는데 18박병호로 하는데 정타나올때 비거리가 잘 안나오는데 왜그런지 아시는분…
제 생각은 핵타선 스킬 발사각 3도 때문인거 같은데 맞나요?
제 친구 아이디로 할 땐 점수 잘나오는데 제건 잘 안나와서 궁금합니다.
커뮤니티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편리한 사이트 이용을 위해 아래 브라우저 사용을 권장합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IE)의 서비스 종료에 따라, 사이트 일부 기능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