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럽 컨텐츠 및 강화 별 시크릿 능릭치 ,환경 요인 추가 밸런스 개선사항
클럽 레벨 시스템은 이미 준비가 되어있는걸로 알고 있구요
레벨별 클럽원 인원증가 및 클럽 컨텐츠 개방
클럽 컨텐츠
@관중 (팬)
클럽 자체 관중수가 증가 할 수록
클럽원들이 경기를 치룰때마다
얻는 보상,경험치 증가합니다
@클럽 소속리그
조건 : 인원 15명이상
클럽 레벨 3이상
클럽원끼리 리그가 자동 참여 및 개최를 하며
총 6일간 매일 10회 경기가 자동 진행됩니다
일 월 화 수 목 금
토요일에 순위별 보상을 지급 받습니다
@전국 클럽대전
실시간 대전처럼 클럽원들은
각각 다른 클럽원들끼리
랜덤매칭으로 붙어서
손맛을 즐길 수 있는 컨텐츠
클럽 랭킹 점수가 존재함
클럽 1위~3위까지 기간동안 특별한 효과를 받는다
V 시즌에 맞춰서
전반기 /상반기 /종합
클럽 순위 별 보상 지급
시즌 시작할때마다 순위 초기화
@ 날씨별 팀 전체 능력치 변동
비오는날 : 장타율 감소 , 이속감소 등
더운 날 : 투수 체력 감소속도 증가 , 실책확률 증가 등
@ 5강 , 7강 , 9강 각 구간별 시크릿 능력치 효과
5강 : 유저분들이 정말 쉽게 누구나 다 맞출 수 있기 때문에 실책율을 높여준다
7강 : 무소과금러들이 어느정도 큰맘먹고 만들어야 하는 위험성이 있기 때문에
경기에서 뛰는 선수의 움직임 판단력을 올려준다
9강 : 현질러들만 누빌 수 있는 강함이기 때문에
선수 컨디션 최고조 , 실책확률 완전 감소 , 판단력
경기내에서 보여지지 않는 시크릿 능력치가 대폭 상승 해야한다
가장 중요한건 무과금 현질러의 사이를 단순이 패키지로만 떨어트리는게 아닌
강화에 따른 시크릿 능력치를 더 부여를 해야 체감이 다르게 조정 해야하는 부분입니다
유의 사항
하루에 해야 하는 숙제가 많아지면
게임에 대한 애정이 빨리 식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손이 덜 사용하는 방향으로
빠르고 쉽게 누빌 수 있는 컨텐츠가 나와야 합니다
수동 플레이 자동 플레이
둘다 하면 좋겠지만
못하는 유저들에 대한 배려가 필요하므로
적절한 밸런스가 잡힌다면
훌륭하고도 남을 멋진 V22 완성될것입니다
이상
-V22 재간둥이 힘내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