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카드는 강화 실패 시 하향되는 일이 없어 1성 강화카드로 그냥 노가다를 하면 10카는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시즌 카드는 유저가 초반에 선수가 없어 쓰는 카드지만 시간이 지나면 결국엔 시즌 카드는 임팩, 시그, 골글 등으로 밀려나게 됩니다 그래서 상위 유저들 중에는 시즌 카드를 랭챌, 실대에서 쓰는 것이 아닌 리그모드에서 장난감 또는 타팀선수들(특이폼을 쓰고싶어서)를 쓰고 싶어서 시즌 카드를 쓰며 1~4성 강화카드들이 남아 있으면 그냥 노가다해서 10카 만들어주고 라인업에 넣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시즌 카드는 편한데 다른 카드는 7카 이후 강화 실패 시 하향되는 카드가 있습니다 바로 라이브카드인데요, 이것고 시즌이랑 다를게 없습니다 쓸 일이 없습니다 써봤자 나중에 임팩, 시그, 골글에 밀리게 됩니다 그래도 요즘은 능력치가 상향이 되었고 포특을 받으면 그냥 종결급이죠 거기에다가 세트덱을 높일려고 대기 타석에는 다 라이브 카드를 두죠 그러나 결국엔 대기 타석에 라이브카드 낮두는게 끝입니다 그런다고 쓰냐? 쓰지도 않습니다 오로지 세트덱 땜에 그냥 낮두는 정도지 아예 안써요 그래서 이 카드도 시즌 카드랑 똑같이 타팀 선수들 쓰고 싶어서 키우시는 분들도 계세요 근데 이게 강화가 7카 이후로 실패하면 하향되는게 아쉽습니다 5성은 이해돼요 근데 1~4성이 왜 강화를 하면 하향되는지가 너무 이해가 안됩니다 1~2성은 세트덱에 놓지도 않습니다 1~2성이 포특 받으면 낮두긴 하지만 다들 4성이 세트덱이 높으니 1~2성은 쳐다도 안보죠 그래서 차라리 이럴바엔 라이브 카드도 시즌 카드처럼 10카까지 하향이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이게 뭐 벨붕도 아니고 왜 하향이 있는지, 이걸 10카를 만들기 위해 뱃지를 몇 개나 써야되는지(최근 황성빈 올스타를 만들기 위해 4성 라이브 황성빈 10키를 만들려고 뱃지를 6개정도 쓴 거 같습니다) 이왕 버려진 카드인거 시즌 카드처럼 강화 하향을 없애는 것이 낮지 않나 싶습니다
댓글 0
건의사항 글
- 교환 시스템 꼬뚱3 2026-06-26
- 홈레 친선경기 1인 플레이도 가능하게 해주세요 가을바라기 2026-06-25
- 손주영, 유영찬, 이정용, 이동현 특폼 추가해주세요ㅠㅠ 최원영적사고 2026-06-24
- 클랜 정렬로 인한 신규 클랜원 유입없어짐 키움#36840718 2026-06-24
- 고급잠재력재설정권 광주광역시청 2026-06-24
- 김범수 선수 특이폼 만들어주세요! 한화#2472643 2026-06-24
- 실대 무슨 오버롤 137이 실버3티어에있는거에요 삼성ALLST 2026-06-23
- 조합 건의 혀녁로떼 2026-06-23
- 제발 박승규 만들어주세요. (특이폼,페이스) 키움#41032535 2026-06-22
- 소보원에 신고하겠습니다 각성잠재력 뿐만 아니라 기본 잠재력도 선택할 수 있게 하세요!!! 요거트현미 2026-06-22
- 선수들 외형 고증 좀 맞춰주십쇼. 삼성왕조갤럭시 2026-06-22
- 심정수, 테임즈 등 라이센스 03 2026-06-21
- 미사용 패키지 환불요청 NJeanZ 2026-06-21
- 운빨망겜 LGKS우승 2026-06-21
- 홈레 가로 시점 건의 가을바라기 2026-06-21
- 계승 한백호 2026-06-20
- 구속 키움#33038427 2026-06-20
- 잘.맞.정 키움#33038427 2026-06-20
- 혹시 제계정을 사기 당했는데 복구 가능한가요? 맛자욱딜리셔스 2026-06-20
- 픽업스카우트 과거에 어떤 선수 나왔는지 알아보는 방법 개선 수라지니로또쓰 2026-06-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