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수ui 때문에 공 궤적 안보이는거 문의 넣은지 한달 돼가는데 매크로 답변만 하고 아무 조치가 없습니다
ui 위치변경하는거 10분도 안걸리잖아요
이럴거면 건의 계시판 왜만들었습니까?
댓글 1
점수ui 때문에 공 궤적 안보이는거 문의 넣은지 한달 돼가는데 매크로 답변만 하고 아무 조치가 없습니다
ui 위치변경하는거 10분도 안걸리잖아요
이럴거면 건의 계시판 왜만들었습니까?
커뮤니티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편리한 사이트 이용을 위해 아래 브라우저 사용을 권장합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IE)의 서비스 종료에 따라, 사이트 일부 기능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