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제가 테임즈 팬이라 카드를 쓰고싶은데 15년도 골글이 없더라구요 라이센스가 없어서 다른이름이랑 사진이 없는건 이해하겠지만 아에 카드가 없는건 아닌거 같습니다 시즌카드도 있으니 골글 카드도 만들어주세요
댓글 0
안녕하세요 제가 테임즈 팬이라 카드를 쓰고싶은데 15년도 골글이 없더라구요 라이센스가 없어서 다른이름이랑 사진이 없는건 이해하겠지만 아에 카드가 없는건 아닌거 같습니다 시즌카드도 있으니 골글 카드도 만들어주세요
커뮤니티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편리한 사이트 이용을 위해 아래 브라우저 사용을 권장합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IE)의 서비스 종료에 따라, 사이트 일부 기능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