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더독 시스템 좋다 치는데요
무슨 저보다 오버롤이 20~30이상 높은 유저를 계속 연속으로 매칭 시키면
솔직히 대놓고 지라는건데..
언더독 만날때 오버롤 상한선을 제 오버롤 위로 10까지만 제한을 두면 안되나요?
실대 유저수가 없어서 그렇다는데
제 오버롤 아래 10정도를 만나면 제가 이겼을시 점수를 조금만 주던지 이렇게요
댓글 0
언더독 시스템 좋다 치는데요
무슨 저보다 오버롤이 20~30이상 높은 유저를 계속 연속으로 매칭 시키면
솔직히 대놓고 지라는건데..
언더독 만날때 오버롤 상한선을 제 오버롤 위로 10까지만 제한을 두면 안되나요?
실대 유저수가 없어서 그렇다는데
제 오버롤 아래 10정도를 만나면 제가 이겼을시 점수를 조금만 주던지 이렇게요
커뮤니티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편리한 사이트 이용을 위해 아래 브라우저 사용을 권장합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IE)의 서비스 종료에 따라, 사이트 일부 기능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