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컴투스프로야구V26

글쓰기 PC(Windows) 버전 다운로드 쿠폰교환소 캐시 웹상점

실대 이거 개편 해야되는거 아닌가요?

언더독 시스템 좋다 치는데요

 

무슨 저보다 오버롤이 20~30이상 높은 유저를 계속 연속으로 매칭 시키면 

 

솔직히 대놓고 지라는건데..

 

언더독 만날때 오버롤 상한선을 제 오버롤 위로 10까지만 제한을 두면 안되나요?

 

실대 유저수가 없어서 그렇다는데

 

제 오버롤 아래 10정도를 만나면 제가 이겼을시 점수를 조금만 주던지 이렇게요

 

 

 

 

댓글 0

건의사항

브라우저 안내

커뮤니티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편리한 사이트 이용을 위해 아래 브라우저 사용을 권장합니다.

  • Chrome
  • Firefox
  • Safari
  • Edge

인터넷 익스플로러(IE)의 서비스 종료에 따라, 사이트 일부 기능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신고

제목
작성자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기본 메세지 팝업 샘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