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호구단을 바꿨는데 세트덱적용이 엘지선수로 되고 응원이벤도 엘지로 됩니다 이게 맞나요? 응원이벤은 중복보상수령을위해 아니라고 쳐도 세트덱은 이해가 안되요


댓글 3
선호구단을 바꿨는데 세트덱적용이 엘지선수로 되고 응원이벤도 엘지로 됩니다 이게 맞나요? 응원이벤은 중복보상수령을위해 아니라고 쳐도 세트덱은 이해가 안되요


커뮤니티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편리한 사이트 이용을 위해 아래 브라우저 사용을 권장합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IE)의 서비스 종료에 따라, 사이트 일부 기능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